댓글 남기기

  1. 오오!! 저도 이 책 보면서 공부중입니다. 정말 설명도 알기쉽게 잘 되어있고 좋은 책이에요!!
    일본에서는 “Web標準デザインテクニック即戦ワークブック~XHTML+CSSを正しく賢く書くための15問(Web표준 디자인테크닉 즉전 워크북~XHTML+CSS를 바르고 현명하게 쓰기위한 15문”이라는 긴 제목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어제 오랫만에 서점가서 웹디자인 코너를 둘러보니 플래시 서적이상으로 CSS, 웹표준 관련서적이 엄청 늘었더군요!! 역시 최근의 대세는 웹표준입니다(일본에서는…)
    뭐 종류는 엄청 많은데 내용은 대동소이. 거기서 거기더군요. 예전 플래시관련 서적 엄청 많이 나올때랑 비슷한 것 같아요.

  2. 으음 저도 트랙백로또에 참여해볼까 2초동안 고민했습니다만 다음달에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이 책을 시작으로 표준에 관련된 멋진 서적들이 쏟아져 나오면 좋겠군요. 🙂

  3. nmind님 : 에릭마이어가 쓰고, Oreilly에서 출판한 CSS Definitive Guide 2nd을 추천합니다. 현재까지 본 책중에서는 가장 완벽한 것 같아요~

    오’렐리 일본지사도 있더군요. 저도 나중에 일본에서 일하면 좋을 것 같아요~ ^^;

    Jay님 : 웹 표준과 관련된 책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4. nmind님, 제가 일본 아마존 가서 그 책을 찾아보니까요. 이번에 나올 책하고는 다른 책입니다. 그 책은 제프리 젤드먼이 쓴 책이구요. 그 책도 아주 유명한 책이죠. Web Standards Solutions는 한국어 번역이 첫번째 번역판으로 알고 있어요.

  5. 저도 만박닷컴에 트랙백 날렸지만 당첨여부를 떠나서 구입할 예정입니다.
    이런 책은 대학에서 교과로 써야 합니다. ㅡ0ㅡ

  6. 이 책 너무 좋아요~~

    후니님! 요즘 책을 너무 많이 읽으시는거 아니에요?

    설마.. 그러다가 어느순간 문뜩, 자신이 쓰고있는 CSS 전문도서를 발견하게 되는 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