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초대장 50장을 나눠드립니다.
POP3로 메일을 확인하다가 스팸메일 정리겸 오랫만에 Gmail에 갔더니 초대장이 50장이나 왔더군요. 예전에는 Gmail 초대장을 돈주고 산다고 했지만, 요즘은 희소성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조만간 beta테스트가 끝나고,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면 초대장이란 개념도 없어질 것 같네요.
저 역시 다른 분의 초대로 Gmail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니, 당연히 다른 분들에게 나눠줘야겠죠~ ㅎㅎㅎ 아래 글은 Gmail 초대장의 미리보기에 들어있는 내용입니다.
Gmail을 친구에게 초대하기 – 50개의 초대장이 남았습니다.
Gmail 사용에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Google은 보다 더 나은 Gmail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mail은 사용자들이 친지와 공유하고자 보내는 초대장을 통해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여러분께서도 다른 분들께 Gmail에 대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하면 여러분의 친구나 가족이 Gmail 계정을 개설할 수 있도록 초대장을 보내 드립니다.
아직 Gmail 계정이 없으신 분들 중에서 초대받고 싶으신 분은 메일수집기에 발견되지 않는 방법(예: hooney 옛 핫메일)으로 제게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Gmail 특징 :
- 계정 용량 : 놀랍게도 2 Gbyte 제공!
- POP3 당연히 지원
- 메일 필터 지원
- 강력한 메일 검색 지원
- RSS feed 지원 (http://USERNAME:PASSWORD@gmail.google.com/gmail/feed/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