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CSS, 웹 접근성

TopStyle 업그레이드 중

(x)Html + CSS 에디터인 TopStyle의 개발이 재개됐네요.(via. Rob Cherny) TopStyle환상적인 CSS Sweeper 기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글과 같은 2바이트 언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사용하기 곤란했던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오랫동안 업그레이드 없이 정체되면서 많은 사용자를 잃어왔죠. 이와 달리 DreamWeaver와 Aptana는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면서 사용자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TopStyle을 개발한 Nick PostsNewsGator Technologies의 대표입니다. 그는 Macromedia(현재는 Adobe)에 인수된 HomeSite의 개발자로 유명하죠. RSS 리더인 FeedDemon과 (x)Html + CSS 에디터인 TopStyle를 연이어 개발하면서 최고의 찬사를 받아온 그였지만, 최근에 개발 활동이 주춤했었습니다.

저의 지난 글에서 밝혔듯이, 좋은 도구를 사용하면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opStyle 3.5의 새로운 모습을 Flash로 확인해보세요. CSS 최강의 편집기가 갖춰야할 기능이 무엇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거운 DreamWeaver, Aptana와 달리 가벼우면서도 환상적인 (x)Html + CSS 편집 기능을 갖춘 TopStyle3.5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댓글 남기기

  1. 음 탑스타일 한글 지원 하는데요? 2바이트를 머지 하지못해서 문제가 있긴하지만 (Homesite4.5처럼) 사용잘하고 있어요

    그나저나 탑스타일 개발이 다시 진행되다니 정말 기ㅃM네요 ㅜ_ㅡ

  2. 홈사이트 만세만세~ 탑스타일..편하긴 한데..아직도 제대로 활용못하고 있는건 제가 무지한건가요 …

    그나저나 훈님 금호님하고 한번 놀러오세요-
    양팀장님하고만 놀고…. 미워요~ 미워요

  3. 레아님 : 어느 툴이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중요하겠죠. 물론, 툴의 기능이 부족하면 활용할 수 없겠지만요. ㅎㅎ

    금호님 회사 옮기면 함께 갈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