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웹 접근성

웹 브라우저 업그레이드 캠페인 2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흰눈이 내린다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찬 겨울이 왔다 썰매를 타는 어린애들은 해가는 줄도 모르고 눈길 위에다 썰매를 깔고 신나게 달린다 긴긴해가 다가고 어둠이 오면 오색빛이 찬란한 거리거리의 성탄빛”

창 밖엔 눈

조선시대처럼 유리창이 없었을 땐, 한 겨울에 내리는 눈을 보기 위해선 마당으로 나가야만 했죠. 하지만 지금은 유리창이 있기에 따뜻한 집 안에서도 창밖으로 내리는 눈을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라우저가 없다면, 웹을 자유롭게 서핑할 수 없겠죠. 현실 세계 너머 웹이라는 공간으로 안내해주고, 자유롭게 서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라우저는 유리창 못지 않게 생활의 중요한 요소가 됐습니다.

만약 당신의 유리창이 깨졌다면, 또한 깨진 틈 사이로 찬바람이 들어온다면, 게다가 유리창 모퉁이에 거미줄이 지저분하게 걸쳐있다면, 창밖의 흰눈이 잘 보일까요? 흰눈이 보이긴 커녕, 유리창 가까이에 가기도 싫겠죠.

당신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웹 브라우저가 노후되어, 곳곳의 보안사각지대로 악성코드가 자동설치되며, 심지어 웹 디자이너의 의도와 전혀 다르게 웹 사이트를 보여주고 있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확인하고 싶다면, 이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아래 스크린샷처럼 나옵니까?

and all that malarkey

그렇지 않다면 웹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유리창처럼 시중에는 다양한 최신 웹 브라우저가 출시되어 있고, 당신은 선택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업그레이드 비용은 유리창과 달리 무료입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1. 좌진님/ 부끄러운 글에 설득력이라뇨.. 좀 더 연마해야죠~ ㅎㅎ

    요한님/ 연말 지나기 전에 술 한잔하자더니, 연락이 없군용. 제가 먼저 연락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