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후니넷

해야할 일들 (To Do List)

지난주에 비해서 개인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시간이 2배 가까이 늘어났는데도 불구하고, 이번주는 지난주와 다름없이 그냥 그렇게 보내버렸다.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일들을 좀더 계획적으로 해나가기 위해서 해야할 일들을 정리하련다.

나를 위해서 해야할 일들 (To do list for me)

  1. 토익 성적 향상을 위해서 영어 공부하기
  2. 학원생용 수학 보충교재 만들기
  3. 여름을 대비해서 운동 시간 늘이기
  4. 다양한 문화생활 즐기기, 특히 일요일 조조영화보기
  5. 여자친구랑 여행 많이 다니고, 사진 많이 찍기
  6. 최소 1달에 1번 헌혈하기

블로그와 관련해서 해야할 일들(To do list for blog)

  1. CSS를 다룰 페이지 만들기
  2. 워드프레스를 다룰 페이지 만들기
  3. 배포용 워드프레스 테마 만들기
  4. 내 소개 페이지 수정 및 링크 페이지 만들기

음.. 막상 정리하려고 하니 끝이 없다. 아무리 남는 시간이 많다고 한들, 꼼꼼한 월별/주별/일별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하나도 제대로 실행하지 못할 것 같다. 오늘도 이렇게 시간이 흘러가고, 당장휴일인 내일은 조조영화와 함께 하루를 시작해야 할 것 같다.

댓글 남기기

  1. 오늘 연애술사라는 영화를 봤답니다. 생각보다 재밌던데요.

    종교가 없어서 일요일 오전은 항상 늦잠 자곤 했었는데, 왠지 모르게 하루가 길게 느껴지네요. 이제 겨우 오후 3시도 안됐는데도 말입니다. 🙂

  2. http://hooney.net/blog/index.php/2005/05/29/119 에서 핑백이 하나 왔는데 눌러보니 404에러가 나길래 삭제하였습니다. hooney님 근데 전 1.5.1로 업데이트 한다음부터 외부 워드프레스 사이트의 퍼머링크를 인용해도 핑백이 자동으로 보내지질 않네요. 1.5때는 저절로 핑백가는게 부담스러웠던 차라 다행이긴 한데 괜히 찜찜합니다. 킁.

  3. 앗. 제가 페이지를 쓰려는 것이 실수로 포스트를 써버려서 핑백이 갔던 것 같아요. 바로 관련 포스트를 삭제하다보니 404에러가 나왔구요. ^^;

    @hof님 글 중에서 워드프레스에 대해 참고할만한 글들이 많기에 링크도 많아지네요. 언제나 워드프레스에 대해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1.5.1.2로 업데이트하긴 했는데, 제가 핑백에 대한 개념이 부족하다보니 어떤 문제가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기회에 한번 확인해보렵니다.